본문 바로가기
2023/2023.1 이탈리아 남부&파리

타이페이공항 에바항공 라운지 : 다소 실망

by 어항님 2023. 2. 4.

경유하면서 들른 에바항공 라운지입니다.

밖에서 보니 예쁘네요.

넓은 편인데 환승객들도 많아 라운지 좌석은 거의 꽉 찬 상태였습니다.

다음편인 비엔나행이 야간 비행기라 미리 샤워를 하고 싶어 문의하니 샤워는 10시인지 9시인지 여튼 마감해서 안 된다고 했어요.

와인

핫도그를 해 먹을 수 있게 준비되어 있었는데 저희는 배가 고프지 않아 먹진 않았어요.

베이커리류

이때가 밤 10시경이라 사실 먹을 게 참 없두만요.

음료 냉장고

커피

과일

일하는 직원들도 야간이라 그런건지 '의욕없음'을 온 몸으로 표현하고 있두만요.

진빵 같은 거 들어있었어요.

정체모를 음식

고구마인지 감자인지 여튼 구황작물

후기쓰며 보니 의외로 다양한 음식이 있었네요.

하지만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음식은 거의 없었어요.

샐러드 그릇 보시면 얼마나 일하기 싫어하는지가 팍팍 보입니다요.

에바항공 비행기는 좋았는데 라운지는 많이 실망스러웠어요.

요거트들

여튼 별로 먹고 싶다는 음식도 없고 해서 커피를 마셨는데 음.. 에바항공은 커피 맛집인데 라운지는 정말로 맛 없두만요. ㅎㅎ

그래도 없는 것보단 나은 타이페이 에바항공 라운지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