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 1. 쿠알라룸푸르&말라카

쿠알라룸푸르 JW Marriott Kuala Lumpur 호텔의 해피아워 & 조식

by 어항님 2023. 1. 4.

 

2020.1월 여행이었습니다.

 

JW Marriott Kuala Lumpur 호텔의 해피아워입니다.

클럽라운지에서 진행되었고 분위기도 좋았습니다.

 

 

 

 

쿠알라룸푸르에서 르네상스, 홀리데이인말라카, JW Marriott Kuala Lumpur 호텔 세곳을 묵었었는데 역시 JW Marriott Kuala Lumpur 호텔 클럽라운지 해피아워 음식이 제일 퀄러티가 높네요.

 

 

 

 

뭔가 찐 호텔 온 느낌

 

 

 

과일도 더 맛있고.

 

 

 

잘 먹었으니 소화시키러 나갑니다.

 

 

 

마지막으로 얘 한번더 보고

호텔에서 걸어갈 수 있었어요.

 

 

***조식***

기대했던 조식당은 제가 숙박할 당시 조식당이 공사를 해서 다른곳에서 진행되었는데 분위기가 너무너무 별로였어요

 

 

 

어항은 이런 결혼식장 같은 분위기 안 좋아해요. ㅠㅠ

 

 

 

음식도 여기저기 산발적으로 흩어져 있어 맛있어 보이지 않았어요.ㅠㅠ

 

 

각종 샐러드

 

 

 

아마도 딤섬

 

 

 

씨리얼

 

 

 

 

음료

 

 

 

따뜻한 음식들

 

 

 

자태가 고운 베이커리류

 

 

와플과 팬케잌

 

 

크로와상 맛나보이네요

 

 

 

단백한 빵

 

 

인도틱한 음식들

 

 

종류가 많든 적든 먹는 건 항상 비슷비슷

담엔 메인 조식당을 이용해 보고 싶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