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 1. 쿠알라룸푸르&말라카

말레이시아 홀리데이인 말라카(Holiday Inn Melaka) 해피아워

by 어항님 2022. 12. 29.

 

2020.1월 여행이었습니다.

 

홀리데이인 말라카 호텔의 해피아워입니다.

해피아워에 대한 후기를 찾을 수 없었는데 감사하게도 해피아워가 있다고 해서 시간 내어 이용했어요.

 

 

 

클럽라운지가 굉장히 넓었어요.

클럽라운지 이용객은 그다지 많지 않았습니다.

아마 ihg는 상위티어가 많지 않아서이지 않을까 싶었어요.

 

 

사진상으로는 전체적으로 깔끔합니다.

그래도 인터컨이 아니라 홀리데이인이기에 막 고급스럽고 그렇지는 않았어요.

 

 

 

케잌류

 

 

 

치킨 파이 비스므리한?

 

 

 

 

양고기 스튜

아무래도 이슬람 국가고 힌두인들도 살고 그래서인지 육류는 무난한 닭과 양으로 요리를 하는 것 같습니다.

 

 

파스타

 

 

볶음밥

 

 

 

샌드위치

 

 

 

각종 핑거푸드

 

 

 

 

 

치즈

 

 

 

이런 과일이 거의 비었을 때 찍었네요.

 

 

 

주류

 

 

음료

 

 

 

 

 

맛있게 냠냠냠

홀리데이인이다보니 전체적으로 막 고급지고 그렇지는 않았으나 저렴한 룸레잇에 클럽라운지까지 받아서 감사히 숙박했더랬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