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 1. 쿠알라룸푸르&말라카

말레이시아 홀리데이인 말라카(Holiday Inn Melaka)

by 어항님 2022. 12. 29.

 

2020. 1월에 갔었던 쿠알라룸푸르 인근 말카카의 Holiday Inn Melaka입니다.

 

말라카에서 많이들 숙박하는 곳은 힐튼계열의 더블트리 힐튼호텔인데 당시 저는 힐튼티어가 없어서 홀리데이인으로 갔어요.

 

당시 룸레잇은 6.5만원 전후였던 걸로 기억해요.

 

 

 

엄청나게 넓었던 로비입니다.

말레이시아는 중국계가 많아서인지 인테리어들이 중국틱합니다.

 

 

 

층고가 엄청 높았던 룸.

오래 되어 기억이 가물가물 하지만 아마 젤 높은 층이었던 것 같아요.

 

 

침구는 편안했어요.

 

 

 

욕실입니다.

호텔이 좀 오래된 것인지 다소 낡았어요.

 

 

 

 

 

 

여기도 변기 수압이 좀 낮았어요.

쿠알라룸푸르도 글코 모든 호텔이 다 변기수압이 낮아서 조마조마...ㅎㅎ

 

 

 

침대 정면샷

 

 

 

뷰는 대략 이러했습니다.

예쁘진 않았어요.

 

 

 

관광지인 올드타운이랑 조금 떨어져 있어 셔틀이 운행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