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 1. 쿠알라룸푸르&말라카

쿠알라룸푸르 JW Marriott Kuala Lumpur 호텔의 일반룸

by 어항님 2023. 1. 4.

 

2020. 1월 여행이었습니다.

 

쿠알라룸푸르 여행에서 마지막날 숙박했던 쿠알라룸푸르 JW메리어트 호텔입니다.

비알지를 했는지 안 했는지도 기억이 가물가물해서 찾아보니 했네요.

원가격은

Rate: 445.50 MYR per night plus tax and service charge

비알지 한 룸레잇은

I have modified your reservation to reflect the following rate:

Rate: 334.13 MYR per night plus tax and service charge

하룻밤 잔 줄 알았는데 다시 찾아보니 1박 아니고 2박 했네요.

 

입구입니다.

전날 숙박한 르네상스가 있던 동네보다 확실히 럭셜하고 중심가에 백화점이 몰려 있던 곳이었어요.

쇼핑몰에 붙어 있었던 호텔로 기억해요

 

 

 

로비도 블링블링하네요.

 

 

클럽라운지 안내구요~

 

 

 

티타늄이지만 그냥방 받았구요.

 

 

전체적인 모습은 이러하구요.

이전 르네상스나 홀리데이인 말라카보다 확실히 고급스럽습니다.

 

 

 

 

 

 

 

 

 

각종 차와 캡슐

 

 

 

편안했던 침구

 

 

 

욕실

물이 부족한 나라도 아닐텐데....여기도 변기 수압은 약했어요.

 

 

 

지금 보니 욕조도 있었네요. ㅋ

 

 

 

어메너티는 아로마테라피

 

 

담번에 가면 좀 넓은 방에 가 보고 싶은 JW Marriott Kuala Lumpur 호텔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