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2014.6 중국 시안

2014. 6. 4 백만년만의 외출...

by 어항님 2022. 11. 22.

남들 다 가는 여행 구경만 하다가 백만년만에 외출합니다.

qn때문에 방 두개 포인트로 예약했는데 친절한 쉐라톤이 둘 다 클럽층으로 업글을.... 공기가 쉴 방 하나는 어떻게 해야 할지...ㅋㅋㅋ

지난번 가족여행으로 간 치앙마이에서는 피같은 포인트 써서 나머지 방을 업글했었는데...이거 고맙다고 해야 할지 어뜩해야 할지...ㅎㅎ

연휴에 놀러가는 제가 배아픈 친구는 남편이랑 싸워서 각방 쓰라는 악담을....ㅋㅋ



가는 편은 일반석인 관계로 탑승권도 거의 한시간 기다려서 받고..

보안 검사 30분 이상 줄 서고...

허브라운지 종료로 인하여 심지어 마티나 라운지까지 줄서서 입장해야 하고...



부리나케 면세점 상품 수령에 선불권으로 80불짜리 남편 향수를 무려 13.000원에 득템하고 .... 바빠도 할 것 다 한다고. 좋아라 하고 ...ㅋㅋ



평소 잘 안 먹던 컵라면도 흡입해 주고...



중국 3000년의 역사를 보러 떠납니다.



뽀글이는 오늘 쉽니다.

모두 올바른 선택 하는 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