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호텔 & 기타 숙소

2013. 7 쉐라톤 워커힐 클럽 라운지 조식

by 어항님 2022. 11. 14.

2013. 7월 쉐라톤 워커힐 시절의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어항입니다.
SC중 머물렀던 국내 S당호텔 중 저희 넓으신분이 조식 중에서는
가장 만족해 했던 워커힐 클럽라운지의 조식 후기입니다.
 
 
 
1

 
 
 
 
 
쉐라톤 워커힐의 클럽라운지입니다.
 
 
 
2

 
 
 
 
창가 자리로 안내 받습니다.
돈을 아끼기(sc하면서 뭔 돈을 아끼고 있다는 건지...?) 위해
주중 스테이가 많았던 관계로 항상 자리는 많았습니다.
 
주중 스테이의 경우 라운지에 덩그라니 혼자 먹을때도 있다보니
눈치 안봐도 되어서 사진찍기 수월했던 것 같습니다.  
 
 
 
3

 
 
 
 
 음식들이 차려져 있습니다.
 
여름이라 주방장님이 식기를 바꿀까 고민하시며
투명 식기를 이리 저리 배치해 보시고 계시던데...
요즘은 식기가 어떻게 되었는지 모르겠어요.
 
 
 
4

 
 
 
늙으니 밥심으로 삽니다.
쉐라톤 워커힐의 밥은 쿠첸이 담당하고 있습니다. 
 
 
5

 
 
 
 
제가 SC하며 나름 여러번 조식을 먹었는데
단 한번도 바뀐 적이 없는 기본반찬입니다.
 
옆 스텐 뚜껑을 열면 보통 죽이 있습니다.
죽 종류는 야채죽, 해물죽... 다양하게 바뀌었던 것 같습니다.
 
 
6

 
 
 
 
스크램블입니다.
역시 애브리데이 언제나 있는 아침메뉴입니다.
 
디큐는 직원분한테 오믈렛을 주문하면 만들어 주는데
워커힐은 어떤지 모르겠어요.
 
전 먹을 게 많아 물어보지도 못했어요.
 
 
 
7

 
 
 
 
 베이컨과 구운소세지 역시 언제나 있는 아침메뉴입니다.
 
 
 
8

 
 
 
 
아침부터 치킨을 먹기엔 부담스러워 저는 먹지 않았는데...
얘는 상시메뉴인지 바뀌는지 관심이 없어 잘 모르겠어요.
 
 
 
9

 
 
 
 
 광어튀김입니다.
생선의 종류가 바뀌는 것 같은데 역시 아침부터 튀김을 먹기엔 부담스러워
이 아이가 바뀌는지 안 바뀌는지 잘 모르겠어요.
따뜻한 음식은 이 정도 있습니다.
 
 
10

 
 
 
 
제가 애정하는
푸성퀴들입니다.
3단 트레이에 이뿌게 놓여져 있습니다.
 
 
11
 
 
 
샐러드의 종류가 다양합니다.
새콤달콤 맛도 있구요.
 
 
12


 
 
 
그 옆엔 모짜렐라 치즈와 토마토가 역시 보기좋게 놓여져 있습니다.
 
 
 
 13

 
 
 
 
 
세 종류의 드레싱이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발사믹드레싱을 좋아해서
항상 발사믹드레싱만 뿌려 먹었는데 지금 보니 망고 드레싱도 있네요
망고드레싱은 어떤 맛일까요?
담 스테이때 시도해 봐야겠어요.
 
 
 
 
14

 
 
 
연어와 햄이에요.
SC하며 18박을 하다보니 나중에 연어는 잘 안 먹게 되더라구요.
SC하며 18박이나 S당 호텔에 머물다보니
배부르게도 S당 호텔이 질리기도 했어요.
 
그래서 다른 당 호텔 한번 가고 싶은데....
돈이 바닥나 버렸어요.
 
 
 
15

 
 
 
 
빵순이인 제가 애정하는 각종 빵들입니다.
패스트리류는 남으면(?)
11-16시까지의 애프터눈티 타임에 놓여져 있어요.
 
그래서 쉐라톤워커힐 클럽라운지 애프터눈티 타임이 그나마 요깃거리가 있어요.
 다른 덴 쿠키와 새모이만한 과일접시밖에 없어서 뭔가 허전했거든요.
 
 
 
16

 
 
 
각종 치즈와 크래커입니다.
이 아이들은 해피아워때도 등장하는 아이들입니다.
 
 
17

 
 
 
 
견과류인데 정말 이뿌게 셋팅되어 있지요.
 
 
18

 
 
 
 
각종 씨리얼입니다.
다른 것 먹느라고 한번도 못 먹어 봤는데
담 스테이때도 아마 못 먹을 것 같아요. ㅎㅎ
 
 
 
19

 
 
 
 
얘 이름이 무슬리인가요?
제가 매우 좋아하는 아침 메뉴입니다.
사실 평소엔 얘 한그릇이면 아침식사로 땡일텐데...
 
 
 
20

 
 
 
 
드디어 과일이예요.
얼마전부터 디큐브에서는 참외를 직접 깎아 먹으라고
통채로 놔 두던데...
 
그래서 잘 들지도 않는 칼로 참외 깎느라고 고생했어요.
디큐브 클럽라운지에 통째로 놓여 있는 과일을 보며 
뉴질랜드 로토루아 이비스가 차라리 감사하구나 싶었어요.
 
워커힐은 감사하게도 이쁘게 깎아 주셔서 맛있게 냠냠했어요.
 
 
 
21

 
 
 
 
배가 불러서 거의 먹지 못했던 달다구리에요.
달다구리 옆에는 마시는 요구르트, 떠먹는 요구르트도 있습니다
 
그외, 쥬스는 자몽쥬스와 오렌지쥬스가 놓여져 있고,
우유는 저지방이랑 일반 우유가 있었던 것으로 기억해요.
 
 
 
22
 
 
 
SC할때는 지겹더니... 이제 저 차려진 음식들이 한없이 그립네요.
 
이상 쉐라톤워커힐 클럽라운지의 조식 후기를 마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