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 해외여행/2018.8 족자르카, 발리

우붓 엘리먼트 바이 웨스틴(Element by Westin Bali Ubud) 스윗룸 : 합병으로 이젠 가기 어려운...ㅠㅠ

by 어항님 2022. 12. 29.

 

2018년에 갔던 후기입니다.

 

S당원이었다면 대부분이 원치 않았던 메리엇과의 합병으로

우붓 엘리먼트 바이 웨스틴의 스윗룸은 이제는 투숙하기 어려워진 방입니다.

 

우붓 엘리먼트가 오픈 되고 나서도 스윗은 공사가 완료되지 않아 플랫에게도 제공되지 못했었고.

2018년 상반기에 스윗룸이 투숙이 가능해지고 난 후 얼마지나지 않아 8월에 메리엇과의 합병이 진행되어 버려

메리엇 정책상 엘리먼트에서는 플랫이라도 조식도 제공되지 않고, 스윗룸 업글도 없답니다. ㅠㅠ

 

당시 Cat이 낮아 평일에는 4천포, 주말에는 3천포인트로 저렴히 이용할 수 있었고.

게다가 조식에 업글까지 해 줘서 성지와도 같았는데....

여러모로 메리엇과의 합병은 맘에 안 듭니다.

 

앞으로는 첨부터 유상으로 스윗룸을 예약하지 않으면 이용하기 쉽지 않는 우붓 엘리먼트의 스윗룸 소개해 올리겠습니다.

 

많고 많았던 스윗어워드 한장 적용해서 받았습니다.

실숙박은 요방에서 2박이었고. QN 때문에 공숙박할 일반룸도 두개 더 예약한 건 안 비밀입니다.

(spg는 방세개까지 qn 인정해 줬었답니다.)

 

 

 

스윗룸이라곤 하나 거실과 침실이 분리되지 않은 스튜디오형입니다

 

 

럭셜을 지향하는 브랜드가 아니라 모던하고 깔끔했습니다.

침구는 웨스틴 계열이라 그런지 매우 편안하고 꿀잠 잤습니다.

전 침구만큼은 쉐라톤계열보다 웨스틴 계열이 좋아요.

 

 

 

스윗룸은 코너에 위치하고 있어서 창이 아주 많았어요

 

 

욕실입니다.

밤이라 어두워서 안 보이는데 낮엔 사방이 초록으로 둘러쌓여 있어서 정말정말 좋았어요

 

 

 

요즘 새로 지은 호텔은 요래 유리로 욕실을 만드는게 대세인가봅니다.

근데 투명유리라 같이 쓰기가 민망한...

 

 

 

 

사이드 스텐드도 글코 전체적으로 자연친화적인 인테리어였습니다.

 

 

아침에 눈을 떴을 때 정말 너무 좋아서 탄성이 절로 나왔어요.

 

초록초록한 바깥 풍경이 절로 힐링하게 만듭니다.

 

 

우리집이 이렇다면 얼마나 좋을까를 이틀 내내 생각했어요.

 

욕실도 사방이 유리인데 바깥이 초록초록이라 정말 좋았어요.

 

 

 

 

 

베란다도 있었어요.

 

 

 

우붓 엘리먼트 바이 웨스틴 호텔은 너무 좋아 비록 스윗을 못 받아도, 조식을 못 얻어 먹어도

담에 우붓에 가게 된다면 여기 또 갈 것 같아요.

 

유일한 단점은 대중교통이 열악한 우붓에서 시내에서 떨어져 있다는 것입니다.

 

 

 

다들 칭찬해 마지 않는 마사지도 받았어요.

제가 방을 3개를 예약했더니 무료 마사지 쿠폰도 여러장 줬었는데 전날 무료 마사지 받으로 가자고 했다가

하나라도 더 구경하고 싶어하는 남편이랑 다퉜었는데...

 

마사지가 다 거기서 거기지 하며 별 기대없이 마지막날 마사지 받으러 온 남편이 이런덴 줄 몰랐다고...

 

 

미안하다고....

 

첨엔 자긴 무료 마사지만 받을테니 추가 마사지는 저만 마사지 받으라고 하던 남편이 자기도 받고 싶다고...

 

위 사진은 1인실이고.

아래 사진이 2인실인데 1인실이 더 이뻣어요.

 

 

초록초록한 오픈형 마사지 공간에 힐링 제대로 하고 온 엘리먼트 바이 웨스틴 호텔이었습니다.

 

후기 쓰며 사진 보니 진심 발리 가고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