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 해외 여행/2019.1 방콕, 도쿄

방콕 메리어트 마르퀴스 퀸스파크 호텔 (Bangkok Marriott Marquis Queen’s Park)

by 어항님 2022. 12. 29.

 

2019.1월 여행이었어요.

 

방콕에서의 호텔은 메리어트 마르퀴스 퀸스파크 호텔입니다.

예전 트팩 변경 직전에 만들어뒀던 Cat4 7연박 써티 사용했습니다.

아테네 럭콜에 다시 가고 싶었는데 중간에 방을 두개 잡아야 하는 일이 있었는데

몽키트래블에서 이 호텔 가격이 좋아서 여기로 정했습니다.

몽키트래블에서 조식포함 3박에 46만원이었는데 오키드 스파 오일마사지로 90분짜리 2명도 포함되어 있어 조건이 매우 좋았어요.

그리고 마르퀴스 호텔 주변에 엠쿼티어 백화점 있고 저렴한 마사지집도 많고 해서 고갱님들 모시고 다니기에 편할 것 같기도 해서 겸사겸사 이쪽으로 정했어요.

상위티어 고객에 대한 서비스며, 수영장이며, 룸컨디션이며, 클럽라운지까지 아테네 럭콜에 비해 위치빼고 모든게 떨어져요.ㅠㅠ

하지만 위치때문에 어쩜 담에도 여기 갈 것 같....ㅎㅎ

엄마랑 가는 거라 트윈룸으로 예약(?)했더니 34층인가에 있는 요 방을 줬습니다.

스윗을 받으려면 트윈룸으로 하면 안 된다는 것을 다시한번 느꼈습니다.

 

 

더블베드 두개라 애 둘 델구 가도 될 듯합니다.

 

 

뷰는 파크뷰로 매우 좋았어요.

근데 시티뷰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지난번엔 욕조 없는 방이었는데 이번엔 욕조가 있는 방이었어요.

 

 

 

어찌보면 굉장히 밋밋한 방인데 저 도자기 하나가 분위기를 살려줍니다.

 

 

 

매우매우 간단한 웰컴과자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한국어로 된 안내문

 

 

 

 

나름 야경도 이뻤어요~~

그랬는데...

엄마랑 저랑 라이프스퇄이 달라 안되겠다 싶어 거실이 있는 스윗으로 변경했어요.

저는 야행성이라 늦게 자고 늦게 일어나는데 엄마는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셔서...ㅎㅎ

클럽라운지가 있는 사우스타워가 아닌 노스타워인데 괜찮겠냐고 해서 노프라블럼하고 변경했습니다.

흔쾌히 변경해줘서 저도 고마워서 팁을 넉넉히 드렸습니다. ㅋㅎㅎㅎ

 

 

 

 

앞은 벽뷰이며 창문도 안 닦여 있었어요. ㅎㅎ

하지만 의자에 앉으면 벽이 아니라 이쪽 저쪽 풍경이 보여서 상관없었어요.

 

 

팁을 넉넉히 줘서인지 엑베도 넣어주겠다고 하고..ㅎㅎ

근데 엑베는 거의 사용을 안 했어요. ㅋ

 

 

 

 

 

 

 

 

욕실이 엄청 넓었어요.

엄마는 욕조에 물 받아서 푹 담그시고...

 

 

 

 

요즘 지은 호텔들은 왜 다들 뭣 때문에 화장실 문이 투명유리일까요??

민망하게시리...

 

 

일반방에 비해 물도 충분하네요

 

 

 

7박 하는 동안 일행이 계속 바뀌었는데..ㅎㅎ

마지막에 남편이 왔을 때 과감히 엑베 제거했습니다. ㅋㅎㅎㅎ

이래 넓군요!!

 

 

 

 

수건으로 코끼리도 만들어줬어요~

 

 

호텔에 7박하면 조식이 지겨워지지 않을까 염려했는데 1도 지겹지 않았습니다. ㅋㅎㅎㅎ

해피아워도 중간에 클럽라운지 못 사용하는 방 때문에 3일정도 이용하지 않고 앞 뒤로 4일만 이용하니 역시 하나도 안 지겨웠습니다.

몽키트래블 통해 예약한 방 덕에 마지막날 gogi 조식당도 가 봤는데 크게 미련 안 가지게 하두만요.

아테네 럭콜 조식당에 비해 많이 떨어진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7박하며 보니 이 호텔은 매일매일 컨퍼런스가 있고. 중국인 패키지도 어마무시하게 많이 와서 그 큰 호텔들이 매일 풀북처럼 보였습니다.

그리고 관광객을 위한 호텔이기보다는 컨퍼런스로 온 출장객을 위한 비즈니스 호텔 성격이 더 강했습니다.

이른 아침 클럽라운지에는 출근전 식사를 위해 정장을 입고 서류가방을 든 사람들이 많았고요.

해피아워시간에도 관광객보다는 출장으로 온 사람들이 훨씬 더 많아보였어요.

그래서인지 해피아워때 클럽라운지는 남초가 강합니다. 드문드문 여자들이 보였....

일때문에 온 사람들은 곳곳에 일행을 만들어 아주 시끌벅적하게 해피아워를 즐기는 경우가 있으니

이들을 피해 앉으시는 것이 나을 것 같아요.

서양인들도 무리지어 있으니 넘나 시끄럽두만요.

이런 걸 다 감안하고 간다면 트팩으로 얻은 7연박 쓰기에 매우 무난한 호텔으로 보인다는 결론을 내리며

포스팅을 마무리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