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카페&맛집 : 서울, 수도권

일영 '풍천 홍정장어'

by 어항님 2022. 12. 26.

 

작년 이른 여름에 먹는데 진심인 사람들이 저 멀리 양주까지 가서 장어를 먹자고 합니다.

같이가는 지인이 조식자리 하나 남는다고 해서 장어 먹기 전에 조식 먹으러 오랫만에 강남 노보텔로 고고

가는 길에 보는 추억의 르메르디앙 호텔

팬스가 쳐져 있는게 아련하네요.

우리 노보텔이 마이 좋아졌두만요

이전주에 갔던 본보이카드 1.8만원의 행복 판교메리어트보다 훨 나았어요.

클럽라운지도 리모델링을 해서 아주 깔끔하고 좋았어요. 해피아워도 꽤 좋다두만요.

커피까지 잘 마시고 일영으로 가 봅니다.

양주가 강원도인 줄 알았는데 경기도였군요

양구랑 헷갈렸어요. ㅎㅎ

자연친화적인 장어집^^

다른 일행 기다리느라 파라솔에도 앉아보고~

깔끔한 밑반찬

어마무시한 사이즈의 장어 등장

맛있게 궈지고 있어요.

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배는 부르지만 샐러드도 먹고~

.여사님들이 예쁘게 잘라 주신 장어

어찌나 큰지 장어로 배불러 본 적은 또 첨이네요.

 

 

 

후식은 옆집 카페로...

하늘 보소~

배불러 죽겠지만 또 이런거 들어갈 자리는 다 있다는...

카페 분위기1

카페 분위기 2

카페 분위기 3

오랫만에 콧바람도 쐬고 여름 맞이 몸보신도 하고 넘 좋았던 일영 나들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