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카페&맛집 : 서울, 수도권

잠실 소피텔 조식당 '페메종(Fait Maison)' : 대만족~

by 어항님 2022. 12. 22.

 

잠실 소피텔이 오픈했다는 얘기가 카에서 핫한데

어코르 티어도 없고... 집 놔두고 호텔 가는 것도 이제 귀찮고.... 무엇보다 비싸두만요.

여튼 밥만 먹으로 가 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는데 지인 단톡방에서 저와 같은 생각을 가진 지인들이 다행히 있어 다같이 조식벙 갔습니다.

오픈발 있을 때 가자고 좀 서둘렀더랬습니다.

 

 

 

신상호텔이라 블링블링 합니다.

 

 

 

 

 

 

 

8시경 도착했더랬어요.

 

 

 

 

 

 

 

첨에 이좌석을 안내받았지만...

 

 

 

 

 

이 좌석으로 갔어요.

뭔가 뻥 뚫린게 좋아서~

 

 

이제부터 순서 뒤죽박죽인 음식 사진 나가겠습니다.

사람이 많지 않을 때 찍었어요.

 

 

 

 

 

각종 치즈&햄

 

 

 

 

 

 

시리얼들...

호텔 조식당 가서 저런거 먹음 왠지 아깝....

 

 

 

 

 

 

음료 섹션

 

 

 

 

 

핑거푸드류

 

 

 

 

 

근접샷

 

 

 

 

 

 

주문형 음식들

 

 

 

 

 

과일

 

 

 

 

 

 

 

 

샐러드 & 한식 반찬류

 

 

 

 

 

 

근접샷

 

 

 

 

 

 

 

연어와 내사랑 풀떼기들

 

 

 

 

 

 

 

버터 & 쨈들

 

 

 

 

 

 

배불러서 하나도 맛보지 못한 빵류

 

 

 

 

 

 

빵류2

다시 가서 하나씩 먹어보고 싶네요.

 

 

 

 

 

 

국수 섹션

 

 

 

 

 

 

소시지

 

 

 

 

 

 

죽, 볶음밥 등

 

 

 

 

 

 

육계장과 미역국

 

 

 

 

 

아마도 양송이 스프

 

 

 

 

 

 

딤섬류

 

 

 

 

 

생선

 

 

 

 

 

 

실내 분위기 요렇구요.

 

 

 

 

 

 

 

 

주문형 메뉴인데 저흰 세명이라 종류별로 다 주문해봤어요.

 

 

 

 

 

크레페는 그냥 가지고 오면 되구요~

 

 

 

 

 

첫번째 접시

 

 

 

 

 

테이블이 작아서 접시를 잘 놓아야 해야했어요.

 

 

 

 

 

 

 

주문형 메뉴 : 에그 베네딕트

 

 

 

 

 

화덕 수플레 오믈렛이었을 듯...

 

 

 

 

 

이름 모름 ㅎㅎ

아이고 성의없어라~

 

 

 

 

 

아침부터 삼겹살도 나오고요~

 

 

 

 

 

 

쌀국수는 깔끔했어요~

 

 

 

 

 

가 본 호텔 조식당들 중 뷰가 제일 제 취향이었어요.

 

 

 

비싼 샤인머스켓을 배불리 먹었어요.

페메종 조식에 대해 이후에 안 좋은 후기들도 올라오고 그러던데 저희는 오픈 초기에 가서인지 너무너무 만족스러웠어요.^^

 

 

 

 

 

 

너무 배가 불러서 석촌 우각호 한바퀴 돌고 일행 추가해서 커피도 더 마시고... 그러고 귀가했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