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2015.2 꽃그지 뉴욕 원정대

꽃그지 뉴욕 원정대 2차 생존 보고예요

by 어항님 2022. 11. 22.

꽃그지 뉴욕 원정대 2차 생존보고예요.




 

 

 



여러명이 오니 다양한 음식을 주문할 수 있어 햄볶아요.

 

 


어젯밤 샌프란에서 밤비행기를 타고 오늘 아침 필라델피아에 왔어요.
다행히 비행기가 텅텅 비어 이번엔 이코 풀플랫좌석으로 왔어요.^^

 

 



필라에서 다시 차를 렌트해서 드디어 목적지 뉴욕에 도착했어요. 참 길고도 긴 여정이었어요.


56만원짜리 뱅기 타고 오는 꽃그지라 호텔에 큰 돈을 쓸 수 없어 어떻게든 호텔비를 줄여야했기에 자칭타칭 매력발산 가이드님이 비알지하고 각자 갖고 있던 공짜 스윗어워드라는 쿠폰 써서 VIP 스윗이라는 걸 받았네요.

방이 넘 넓어서 또 햄볶아요.

뭘해도 다 좋아 한다고 자칭타칭 매력발산 가이드님은 우리더러 넘 쉬운 고갱들이래요.

자세한 후기는 일행들이 올린데요.


 

 

 

 

 

 



클럽라운지도 넘 이뿌고 그랜하얏뉴욕 넘 좋네요.
작년 여름에 제가 뭣하러 RA한테도 조식도 안 주던 인터컨에 갔었나 땅을 치고 후회하고 있어요 .


 

 



점심으론 울프강에서 소고기. 양고기 썰었어요.
48시간째 잠을 거의 못 자서 제대로 못 먹은 건 안자랑이예요..네 우린 꽃그지니깐요.ㅠㅠ




DMT 부활을 꿈꾸며 뉴욕에서 어항 특파원이었습니다.

편안한 주말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