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2014.10.27(뻘글)끊임없이 생성. 반복되는 프로모 앞에서 한없이 나약한 ..

by 어항님 2022. 11. 22.

요즘 보면 호텔들이 마치 백화점 세일마냥 끊임없이 프로모션을 내 놓고 있어요.
이래도 너 우리 호텔에 안 올래??? 하는 것 같아요.
과거 하루가 멀다하고 백화점을 들락거리던 시절 어항은 세일 앞에서 한없이 나약했던 아짐입니다.
그 모습 그대로 요즘은 호텔 프로모션 앞에서 나약해지곤 합니다.

최근엔 어코르 프로모가 아주 핫 합니다.
서촤님도. 울맘님도.. 댕기언니는 심지어 쌍으로 달리시는 걸 보니 아..나도 달려야 하나 고민이 되어 지웠던 어코르 앱도 다시 깔아보고... 이리 저리 룸레잇 싼데가 어딨나 살펴봅니다. 그러다 임시 플랫도 내년까지 연장되어 있는데...당장 에어로플랜 마일이 필요한 것도 아니잖아 하며 앱을 닫습니다.

얼마전에는 인투더나잇이 핫했지요.
인투더나잇은 달리고 있는데... 무료숙박이든 유료숙박이든 RA라도 클럽라운지가 없으면 밥을 안 주는 인터컨이다 보니 막 신나고 그러진 않아요.
영어도 서툰데 외국의 낯선 여행지에서 아침을 어디서 먹어야 하냐는 나름 큰 스트레스라서 저는 아무래도 공짜로 재워주는 것보다 밥 주는 게 더 좋은가 봅니다.

게다가 또 얼마전부터 하얏도 하고 있어요.
네 전 프로모의 노예니깐요..
제주도 준비하면서 이번엔 성공해 보겠다는 나름 야심찬 계획을 갖고 dmt를 신청했는데 아! 글쎄 아고다가 신라 특가를 내 놓지 뭡니까! 프로모의 노예는 7전8기끝에 성공한 제주 하얏 brg예약을 5분간의 망설임 끝에 취소 버튼을 눌러버리고 신라로 갈아타 버립니다.ㅠㅠ
그리고 매일 하얏 다야는 잊자! 잊자! 하며 주문을 겁니다. 근데.. 갖구 싶어요.ㅠㅠ

이제 에어로플랜 전환 프로모션을 한다고 하네요.
지난번에 쟁여둔 라이프마일도 고대로 있고. ba마일도 고대로 있고... 에어로도 그대로 있는데.. 어째야 하나 당분간 고민이 또 될 것 같아요.
버뜨 과감한 결단력이 필요할 때도 있어요
지난번 유에스마일 전환 프로모션이랑 100% 증정 구매 프로모션때 고민만 하다 담에도 하겠지 하고 넘겼더니 이제 필요한데 단가가 올라버렸다는 슬픈 소식이...ㅠㅠ

프로모션의 노예는 오늘도 긴긴밤을 고민만 하며 보낼 것 같아요.
굿밤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