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2 이전 해외여행/2012. 2 엄마와 함께 한 하와이

나도 간다 하와이 4 - 첫날 오후 와이키키 해변

by 어항님 2022. 10. 28.

1


 

 

 

 

 

간단한 쇼핑만 하랬음에도 불구하고 첫날부터 무식하게 바리바리 싸들고 호텔에 도착했다.

호텔예약할 때 연락을 취했던 호텔 인턴사원을 만나 수월하게 체크인을 하고 방에 도착했는데

방이 아무리 젤 저렴한 방이라지만 정말이지 내가 지불한 돈에 비해 너무나 낡고 실망스러웠다.

 

이 부분은 호텔 리뷰에서 이미 충분히 언급했으므로 패스~

 

 

 

 

 

2


 

 

 

 

잠깐 휴식을 취한 후 어두워지기 전에 와이키키 시내 관광을 나섰다.

 

와이키키 해변가를 나서자 엄마는 너무 좋다며 연신 휴대폰으로 사진을 찍으신다.

 

 

 

3


 

 

 

 

 

 

와이키키해변은 해운대 같다더니 정말 해운대마냥 높다란 빌딩들이 들어서 있었다.

해운대랑 다른 건 주변의 공원과 저 야자수 나무, 그리고 끝없이 들어서 있는 쇼핑가였다.

 

같은 건 다 호텔들이긴 하지만 높은 빌딩들, 내가 필요한 모든 걸 제공해주는 가게들...

그리고 해변에 인위적으로 만든 도로로 인해 모래가 퇴적되지 않아 모래를 인공적으로 퍼다 날라야 한다는 점...

 

 

 

 

4


 

 

 

 

해변에 나와보니 화려한 호텔들이 넘 많았다.

(근데 최근 다시 검색해보니 겉모습만 화려하고 내부는 많이 낡았다고 하더군요. ㅎㅎ)

 

 

 

 

5


 

 

 

 

 

와이키키 해변은 아무 하는 일 없이 가만히 해변만 걸어도 기분이 절로 좋아지는 곳이었다.

대부분 휴가를 온 사람들이라 다들 여유있고 즐러운 표정들이다.

 

 

 

6


 

 

 

 

여행사에 들러 투어 바우처를 받고

루이뷔통 매장도 가보고, 레스포삭도 가보고.... 발길 닿는대로 돌아다니다

우연히 들어간 푸트코트에 반가운 한국음식점이 있다.

 

 

7

 

 

 

 

 

 

테이크아웃 전문점이었는데 앞에 테이블에서 먹고 가도 된다.

우리가 4일내내 들렀던 곳이다.

나중엔 종업원이 "어! 너 또왔네!" 할 정도였다.

종업원은 전부 동남아시아계 미국인들이기 때문에 모든 주문은 무조건 영어로 해야 하지만

음식들이 눈 앞에 있어 손가락으로 가리켜도 된다.

 

 

 

8. 메뉴판

 

 

 

보이시나요?

1번 메뉴 Kal Bi(갈비)^^

 

(다음날 12번 메뉴 Pearls special 둘이 먹어도 배불러서 다 못 먹었어요.

소, 돼지, 닭 숯불구이 믹스였어요.)

 

 

첫날 시도한 메뉴는 베지터블 플레이트.

밥 두덩어리와 반찬 4가지를 선택하여 세금포함 $8.37

반찬이 보시다시피 어찌나 많은지 둘이 먹어도 충분하다.

둘이 먹기에 밥이 좀 부족한 감이 없지 않지만 어차피 탄수화물을 줄이고

다이어트를 해야 하기에 아주 훌륭한 메뉴라고 할 수 있다.

 

 

 

 

 

9


 

 

 

 

 

내가 4가지 반찬 중 김치를 선택하자 엄마는 '여기 김치가 무슨 맛이 나겠냐'며 반대하셨는데

김치를 비롯한 모든 반찬들이 우리나라에서 먹는 거랑 똑 같다며 신기해 하셨다.

 

내가 점원에게 요리사가 한국인이냐고 물어보니 그렇단다.

한국보다 더 한국스러원 하와이의 'Pearl's 코리안 비비큐' 되시겠다.

 

 

 

 

10

 

 

 

이렇게 보람찬 하루를 보내고 내일의 관광을 위해 피곤한 몸을 이끌고 호텔로 향했다.

물론 호텔 가는 길에도 끊임없이 펼쳐져 있는 상점들은 꼬박꼬박 들러 주면서... 

 

 

참고 : 2/24 소요 비용

점심 : 월마트 도시락 $10.42

저녁 : 코리안 비비큐 야채 정식 $8.37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