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호텔 & 기타 숙소

그랜드 하얏트 제주 클럽라운지 애프터눈티 & 해피아워

by 어항님 2022. 12. 29.

 

2021. 1월에 다녀왔던 그랜드 하럇트 제주 호텔의 클럽라운지 후기입니다.

 

 

 

 

제가 가기 직전까지 돌하루방 초콜렛도 있었다고 하던데 제가 갔을 땐 오픈발이 좀 떨어졌을 때였어요.

 

그런데 지금은 더 안 좋아졌다 들었어요.

 

 

 

애프터눈티 시간이었는데 빵 종류가 너무 다양해서 감동스러웠어요.

 

 

 

.

 

쿠키 종류도 굉장히 다양하고 샌드위치도 다양했었어요.

 

 

 

 

제가 가 본 호텔 클럽라운지 애프터눈티 중 고급스럽기로 상위권이었어요.

 

 

 

 

스콘도 찐이두만요

 

 

 

 

호텔 체크인 직전에 점심을 먹어서 배가 불러 종류별로 다 못 먹어 본 게 지금 생각해도 아쉬워요.ㅎㅎ

 

 

어쨌든 이렇게 먹고 잠시 쉬니 또 해피아워시간입니다.

 

다시 가기도 쉽지 않은 곳인데 왜 때문인지 사진이 별로 없네요.-_-;;;

 

 

 

 

 

문어구이와 그 옆에 LA 갈비가 있네요. ㅋ

전도 보이고...^^

 

 

 

 

돔베국수예요.

저희부부는 냄새에 취약해서 돼지육수로 만든 거 잘 못 먹어요.

그래서 쏘쏘했어요.

 

 

 

미니 햄버거도 있었어요.

지금은 뭐가 많이 빠졌다 하더라구요.

 

사실 엄청 기대하고 갔었는데 남산 하얏보다 음식 종류가 적어서 전 쫌 실망했었어요.

 

 

 

 

짠~

칵테일을 만들어줬던 것 같아요^^

 

 

 

 

요즘은 조식도 클럽라운지라고 하던데 당시는 4층 그랜드키친에서 먹을 수 있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