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호텔 & 기타 숙소

남대문 코트야드 메리어트(Courtyard Seoul Namdaemun) 스위트룸

by 어항님 2022. 12. 26.

 

남코야 스위트룸입니다.

예전엔 상위티어에게 주말에도 주고 하던데 요즘은 숙박률이 높은지 주말엔 어렵더라구요.

 

여튼 주시면 땡큐인 스위트룸입니다.

 

 

 

입구에서 본 모습

 

 

 

 

안으로 들어가면 이렇구요~

이날 방 두개를 예약했는데 지인방은 대형게스트룸이라 이방에서 주로 놀았어요~

 

 

 

거실에 있는 욕실

샤워부스도 있는데 왜 사진을 안 찍었는지...

 

 

 

 

침실

여기야말로 대형 객실입니다.

 

 

 

침실에 딸린 욕실

청소여사님들을 위해 샤워는 거실에서만 했어요. ~

내가 청소하는 것도 아닌데 왜 저는 다 쓰려니 미안한거죠??

 

 

 

 

 

 

 

 

 

 

안내용지

 

 

 

우체국뷰의 라운지에서 커피 한잔 했구여~

 

 

 

알고보니 숭례문도 보이는 코너룸이었어요.

숭례문은 밤뷰가 진짜 이쁜데 집에 가기 직전에 알아서 억울했어요.ㅠㅠ

 

 

 

 

담에도 이방 받으면 참 좋겠다 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