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카페&맛집 : 서울, 수도권

남대문 시장 갈치골목 '중앙갈치'

by 어항님 2022. 12. 26.

 

남코야 숙박했을 때 갔던 곳이예요.

이번에 남대문 시장내에 갈치골목이라는 게 있다는 걸 첨 알았어요. ㅋ

 

 

가게 두어개를 합쳐놓은 것 같았어요.

직원의 안내에 따라 저희는 2층으로 갔어요.

 

 

 

밑반찬 나왔어요~

 

 

 

 

 

양념코다리구이 1인분 9천냥

살도 많고 맛났어요.~

 

 

 

모듬생선구이 1인분 1만원

이건 비추요.

갓 구워서 나오는 게 아니고 구워 둔 거 내 놓는지 식어 있었어요. ㅠㅠ

 

 

 

 

전체샷

 

갈치조림 1인분 만원 -2인분 주문했는데 갈치 조림이 젤 맛있었어요. ㅎㅎ

제주도에서 갈치조림 가격보고 후달달 했었는데 만원이라니.... 서울이 젤 싼가봐요.

 

담에 가면 걍 갈치조림만 주문할 것 같아요.~

 

 

 

폭탄계란찜은 2인당 1개씩 나왔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