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카페&맛집 : 서울, 수도권

남대문 코트야드 메리어트 클럽라운지 해피아워(평일)

by 어항님 2022. 12. 26.

 

평일의 남코야 클럽라운지 해피아워입니다.

평일은 5:30-7:30 으로 2시간동안 진행됩니다.

 

사진은 5:30 전에 직원분에게 양해를 구하고 찍었어요.

 

룸에서 먹을수 있게 테이크아웃 도시락통도 준비되어 있었고. 도시락에 담아 가는 건 5:30 전에도 되는지 그 분들은 담고 있었어요.

 

라운지에서 드실 분들은 5:30부터 음식을 담을 수 있고요. 평일이라 막 줄서다가 끝나지는 않았어요.

 

 

 

과일섹션

 

 

 

 

케잌섹션.

냉동인지 일부 케잌은 아직 안쪽은 다 녹지 않아 얼음(?) 같은게 느껴지기도 했어요. ㅋ

 

 

 

 

샐러드 섹션

 

 

 

 

샐러드

 

 

 

 

치킨

 

 

 

 

볶음밥

 

 

 

펜네

 

 

 

 

소시지

 

 

 

 

웨지 감자와 포테이토 칩

 

 

 

 

동행했던 언니가 딱딱했다고 했던 바게트

 

 

 

 

 

아낌없는 치즈

 

 

 

 

 

 

 

 

각종 주류

 

 

 

 

각종 잔

 

 

 

 

 

와인

전 스파클링 와인을 주로 마시는데 없었어요.

그 외 와인알못이라...

 

 

 

 

 

맘에 들었던 생맥주

 

 

 

 

마른안주

 

 

 

 

전체샷

 

입맛은 개취인데 저희는 다 맛있게 잘 먹었어요~~

 

 

 

 

치얼스

 

 

 

쉐라톤 팔래스가 떠난 지금 가성비가 너무너무 좋았던 남코야 클럽라운지 해피아워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