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호텔 & 기타 숙소

2021 더 플라자 호텔 클럽라운지 애프터눈 티 : 3월 vs 9월

by 어항님 2022. 12. 22.

 

이제는 사라졌다는 더 플라자 호텔 클럽라운지 애프터눈티를 기억할 겸 포스팅합니다.

우선 3월 버전입니다.

한동안 여행 카페에서 핫했던 샌드위치 재료들입니다.

 

다들 감동했었더랬죠!!

 

더플라자호텔이 자체 베이커리가 있어서 그런지 빵이 정말 맛있어요.

꿀&잼&버터

이런 푸드도 있었군요.

보기에 더 먹음직스러웠던 음식들

3월중순이었는데 수박이 있었어요.

10월부터는 요 쿠키만 있다고 풍문으로 들었어요.

 

케이크도 종류가 바뀌면서 계속 있었구요.

조식 아니고 애프터눈티인데도 빵 종류가 요래 많았어요. 다 맛있었다는...

다시 봐도 감동스럽습니다.

룸레잇이 오르지 않는 이상 이제는 이렇게까지 나오지 않겠죠. ㅠㅠ

메리어트 계열 호텔 중 클럽라운지에서 제공하는 애프터눈티 만큼은 더플라자호텔이 최고였어요.

 

 

각종 음료들

요렇게 샌드위치 만들어 먹으면 꿀맛이었더랬지요.

 

 

이상 화려했던 3월 버전이었습니다.

자 그럼 이제부터 9월 버전 보겠습니다.

빵이 매우 단촐해졌죠.

바게트빵만 있었어요.ㅎㅎ

 

 

3월 생각하고 갔다가 얼마나 당황스러웠는지....

각종 홀케잌 다 사라지고 쿠키로 끝

초콜릿

과일

각종 야채 및 핑거푸드들입니다.

제가 커피말고는 음료를 잘 안 마셔서 모르지만 음료는 동일 한 것 같구요.

커피머신도 동일합니다.

 

소박해진 접시...

 

더플라자 호텔 클럽라운지 애프터눈티 많이 안 좋아졌다고 투덜투덜 거렸었는데 이마저도 작년 10월부터는 없어졌다고 하네요.

더플라자호텔의 최대 장점 중 하나가 사라졌다니 넘나 아쉽습니다.

코로나19로 호텔들 상황이 많이 안 좋아져서 그런 것 같은데 과연 코로나19 끝나고 다시 예전의 그 화려했던 클럽라운지 애프터눈티가 돌아올지는 모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