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호텔 & 기타 숙소

2014. 3 체험! 웨스틴 vs 노보텔

by 어항님 2022. 11. 22.

안녕하세요. 어항입니다.

오랫만에 부산 오니 비가 주룩주룩 오네요.
그래도 벚꽃도 피고 동백꽃도 활짝이라 괜시리 기분은 좋습니다.

방금 웨스틴의 스윗한 룸에서 체크아웃 하고 노보텔로 왔어요



노보텔에서는 스텐다드한 룸을 주셨어요.
사진빨은 잘 받는 노보텔이예요^^



웨스틴은 방에 우산이 비치되어 있고.
노보텔은 컨시어지에서 대여해 줘요.



왼쪽- 웨스틴 : 오른 쪽- 노보텔
우산만큼이나 차이나는 방을 받았지만... ㅋㅋ

ad카드 무료숙박에 플랫이라고 란쥐 혜택 하사해 주셔서 감사할 뿐이예요.

시티뷰 방이라 소음이 좀 있네요. 예민한 청각의 소유자라 오늘밤 어찌 취침해야할지... 낼 늦잠은 다 잤어요.ㅋㅋ

어코르 임시플랫도 란쥐혜택 주는 것 보고 굳이 s당 플랫에 집착할 필요가 있나 했는데 계속 집착하기로 다짐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