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3 해외여행

쉐라톤 마카오 내 샤브샤브 식당 ' Xin '

by 어항님 2022. 11. 1.

쉐라톤마카오 내의 샤브샤브 전문식당 'Xin' 후기 올려드립니다.

위치는 스카이 타워에서 콘래드쪽으로 가다 보면 나오는 곳인데 돌아다니시다보면 보이기 때문에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마카오 쉐라톤을 다녀와 보신 분이라면 다들 오며 가며 몇번씩은 보셨을 식당입니다.

 

 

 

1
 
 
 
입구입니다.
 
 
2
 
 
 
가장 중요한 가격표입니다.^^
저희는 점심을 이용하였고. spg 회원은 10% 할인됩니다.
문자 온 걸 보니 점심의 경우 1인당 원화로 28,700원 정도였습니다.
 
근데 휴대폰으로 온 sns에 원화로 찍혀져 오기에 혹시나 했는데
집에와서 계산서를 유심히 읽어보니 원화로 계산되어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언어중독님이 올리신 DCC사기를 당한 것 같아요.
Bene에서도 식사했는데 똑같이 원화로 계산되어 있어요.
쉐라톤 왜 이러나요..ㅠㅠ
 
노보텔 시티게이트의 레스토랑에서는 결재할 때 원화로 할 것인지, 현지화폐로 할 것인지 물어보던데
쉐라톤 마카오 레스토랑과 홍콩 공항 면세점에서는 물어보지도 않고 원화로 계산했어요.
담에 쉐라톤마카오 레스토랑에서 식사하시는 분들은 꼭 계산서 확인하시기 바래요.
 
 
 
3
 
 
 
점심때 사람이 꽤 많았었는데 저희가 늦게 들어갔고.
사진 찍을 때는 식사가 거의 끝나가는 시점이라 사람이 별로 없습니다.
 
중국인들인지 홍콩인들인지 알 수는 없지만 주로 중국계 사람들이 많았고.
애들은 울 나라애들이나 이쪽 애들이나 똑같이 놉니다.
비닐 가방을 머리에 뒤집어쓰고 킥킥거리고 놀기 등등.....^^
그냥 흔히 볼 수 있는 동네 샤브샤브집에서의 모습입니다.
 
 
 
4
 
 
 
 
육수 종류가 여러개 있었는데 저희는 그냥 무난하게 일본식 육수로 선택했어요.
개인별로 이렇게 뚝배기가 다 따로 있어요.
 
 
 
5
 
 
 
개인별 취향대로 먹을 수 있으니 좋더라구요.
 
 
6
 
 
 
 
개인별  접시 셋팅입니다.
 
 
7
 
 
 
 
샤브샤브 재료는 뷔페식으로 취향대로 맘껏 담아 올 수 있어요.
저는 이렇게 소복히 담아와서 아래 사진처럼 보글보글 끓여 먹었어요.
 
아! 물론 여러번 담아왔구요^^
 
 
8
 
 
 
 
맛있게 보글보글 끓고 있네요. ㅎㅎ
새우가 통통하니 맛났구요.
소고기는 투텁고 약간 제 입맛엔 안 맞았어요.
남편은 맛있게 이것저것 잘 먹었어요.
저희 신랑님은 워낙 잘 드셔서 그 어떤 음식점에 모시구 가도
 돈이 한개도 안 아까워요. 
 
 
 
9

 
 
 
 
 과일 코너예요.
 
 
 
10
 
 
 
 
디저트 코너예요.
저는 배가 넘 불러서 생략해 줬는데 다른 분 블로그에서 보니
에그타르트도 있는 것 같아요.
 
 
아래에는 쭈욱~ 샤브샤브 재료들 사진 나갑니다.
 
 
11

 
 
 
뒤쪽에 있는 건 무우랑 단호박이구요.
앞은 보시다시피 옥수수예요.
 
이 옥수수 맛나요.^^
어떤 사람 보니 접시에 옥수수만 한가득 들고 가서 왜 저러나 했는데
저도 다시 가서 한가득 들고 와서 끓여 먹었어요. ㅎㅎ
 
옥수수는 울 나라 옥수수가 젤 맛이 없는 것 같아요. 쿨럭~
 
 
 
12

 
 
 
 
각종 해산물과 오뎅들이예요.
무슨 오뎅들이 저리 종류가 많은지...
 
 
13

 
 
 
샤브샤브의 마지막은 국수겠죠. ㅎㅎ
우동면까지 4가지 종류가 마련되어 있어요.
 
 
14

 
 
 
 
여기서 제가 알 수 있는 재료는 맛살밖에 없었어요.ㅠㅠ
좀 징그럽게 생긴 해산물도 있어서 평소 아는 것만 먹었어요.
 
 
15

 
 
 
 
첨엔 시금치가 있다가 나중엔 청경채로 바뀌어져 있던 코너예요.
근데 중국계들은 양상추도 샤브샤브 해 먹나봐요.
왼쪽 바구니는 양상추예요.
 
 
 
16

 
 
 
 
고기예요.
 
 
 
17

 
 
 
버섯이구요~~
 
 
18

 
 
 
 
문제는 얘들이었어요.
이 아이들은 각종 소스입니다.
 
전 울나라의 샤브샤브집 겨자 소스가 참 좋던데
당췌 어떻게 만들어 먹어야 할지 알 수가 없었어요.ㅠㅠ
소스만 맛나게 만들 수 있었다면 완벽했을 텐데...
 
 
아래부터는 이름도 알 수 없고,
샤브샤브만으로도 정신없이 먹느라고
먹어보질 못해서 맛도 알 수 없었던 음식들입니다.
 
음식의 종류가 옆에 친절히 안내되어 있으니
중국어와 영어에 능통하신 분들께서는 알아보시기 바래요.
 
 
 
19

 
 
 
20
 
 
 
 
21

 
 
 
22

 
 
 
 
23

 
 
 
 
24

 
 
 
 
25


 

 

마지막으로 총평을 하자면, 우리나라 샤브샤브집만큼 우리 입맛에 딱 맞진 않으나

가격도 많이 비싸진 않고(쉐라톤 마카오내 다른 레스토랑들은 넘 비쌌어요.ㅠㅠ) 맛도 괜찮았습니다.

전날 쉐라톤 푸드코트에서 먹은 것보다는 훨씬 나았어요.

 

이상으로 마카오쉐라톤의 샤브샤브 음식점' Xin 鮮'  후기를 마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