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카페&맛집 : 부산, 제주

2022 여름 부산에서 먹은 것들 3탄 : 기장 편

by 어항님 2022. 10. 31.

 

7. 바릇식당

 

기장에도 있고 영도에도 있답니다.

두 곳 모두 가본 지인이 기장이 더 낫대요.

음식맛은 비슷하겠지만 기장 바릇식당은 뷰가 끝내줘요.

 

워낙 인기있는 식당이라 반드시 테이블링으로 예약하고 가세요.

 

 

 

맞은 편의 카페 입구예요.

이 카페들도 담에 가봐야겠다 싶었어요.

 

 

 

최대 3인 까지는 요 좌석 가능하대요.

저흰 3인이었는데 걍 편히 먹으려고 테이블석으로 예악했어요.

 

 

 

 

기본찬들

 

 

 

저흰 육전이 포함된 육전대판으로 주문했어요

2-3인용이라고 하더라구요.

다들 늙어서 많이 못 먹고.또 요거 먹고 기장 힐튼에서 망고빙수 먹을 예정이라 추가 주문하지 않고 요것만 주문했어요.

 

 

육전이 맛나다더니 그러하더이다.

 

 

 

야채들과 곁들여서 얌얌얌.

 

 

 

8. 기장 아난티 힐튼 라운지의 망고빙수

 

 

기장 힐튼 라운지는 10층에 있두만요.

 

분위기도 뷰도 매우 좋아요.

 

그리고 망고빙수 가격도 호텔치고 매우 착해요.

 

신라호텔 망고빙수가 올핸 83000원으로 말도 안 되게 올라버렸다지요

미리미리 먹어두길 잘 했지 뭐예요.

이제 저 돈 주고 망빙 먹으러 신라 가진 않을 것 같아요.

 

여하튼 기장 힐튼 망빙은 48000원입니다.

 

지지난주까진 힐튼 골드. 다이야는 20%할인까지 해줘서 무려 3만원대로 먹을수 있었는데 짐은 성수기라 할인 안 된대요. 그래도 가격이 좋아서 ok

 

 

 

신라 망빙이랑 맛 차인 잘 모르겠어요.

전 똑같았어요

라운지 분위기는 신라보다 백만배 낫구요.

 

다만 우리집에서의 접근성이 신라보다 백만배 떨어지는....ㅠㅠ

가까이 있으면 매주 먹으러 가고 싶은 곳입니다.

 

 

 

9. 식당 정약방

 

 

기장힐튼에서 체크아웃하고 점심 먹으러 간 곳이예요.

생각보다 좀 멀었어요.

 

국수를 직접 뽑는 자가면집이예요.

 

 

 

국수 5천원

요즘 세상에 이런 가격이라니...

 

 

 

 

두명이서 물국수. 해초꼬막비빔밥. 만두 이렇게 주문했어요.

 

 

 

꼬막비빔밥

바릇식당과 비교하면 건강한 맛이예요. 이것도 맛있었어요.

 

 

 

찐만두

 

 

 

물국수

생면국수에 숙주도 넘 잘 삼겨서 아주 맛있었어요. 역시 건강해지는 맛!!

 

 

 

분위기는 이러해요.

 

가격도 좋고 맛도 좋았지만 접근성이 너무 떨어져요. ㅠㅠ

해운대까지 오는데 한시간이 걸려서 일부러 다시 찾아가지는 않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